- 방문요양센터 75개, 주야간보호센터 3개 운영중인 국내 No.1 시니어 케어 브랜드
- 시니어 케어 산업의 비전과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 대한 올바른 정보 공유 목적
- 일본보다 9개월 빠른 3년 6개월만(2020년 1분기)에 방문요양센터 100호점 오픈예정

사진 = '아리아케어가 쏜다!' 이벤트
사진 = '아리아케어가 쏜다!'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리아케어 코리아(대표 윤형보)가 유튜브 채널 '아리아튜브'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론칭 이벤트 '아리아케어가 쏜다!'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리아케어 코리아(이하 아리아케어) 유튜브 채널을 ‘구독’, ‘좋아요’, ‘응원 댓글 남기기’의 3단계 미션을 모두 달성할 경우 자동 응모되며, 23일 오후 5시 100명을 선발해 크리스마스 전후로 당첨자에게 선물을 발송한다.

아리아케어가 만든 유튜브 채널 '아리아튜브'는 국가가 국민건강보험공단을 통해 운영하는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요양서비스 정보의 전달,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케어 산업의 비전을 공유할 목적으로 제작되었으며, 실제로 시니어 케어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업자들을 만나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한편 아리아케어는 지난 2016년 8월 창립 후 3년 3개월 만인 지난 11월에 서울과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주요도시에서 방문요양센터 75개를 가맹해 국내 방문요양업계 최다 가맹점수를 보유한 업계 1위 브랜드이다. 올해 연말에 85호 센터 개설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3월에는 100호 센터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이는 우리나라보다 8년 빠른 2000년부터 개호보험을 시작한 일본 내 선두주자인 JC그룹의 100호점 가맹기간(4년 3개월)보다도 빠른 3년 6개월 만에 달성하는 숫자로, 지난 2018년 만 65세 이상 고령인구의 비율이 14%를 넘어 고령화사회로 진입한 우리나라는 방문요양 및 주야간보호센터 관련 산업의 성장세가 빠르다. 아리아케어는 방문요양센터 외에도 ‘어르신 유치원’이라 불리는 주야간보호센터 가맹사업도 함께 운영중이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