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만원 규모 이벤트 전개...갤럭시폴드 등 경품 마련

[아이템베이 보도자료]온게이트, ‘워렌전기’ 채널링 서비스 시작.. 1,200만원 규모 이벤트 진행
사진=온게이트, 워렌전기 채널링 기념 이벤트 배너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는 4일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베가게임즈의 MMORPG 게임인 ‘워렌전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며 총 1200만 원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워렌전기’는 지난 2011년 9월 오픈해 동시접속자 수 3만명을 돌파하고, 북남미, 유럽 및 유럽 시장으로 수출돼 큰 흥행을 거둔 동명 게임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정규전, 섬멸전, 길드전, 공성전, 정복전 등 다양한 전쟁 시스템을 통해 길드 단위의 커뮤니티 응집력을 극대화했던 ‘워렌전기’를 그리워했던 많은 유저의 향수를 충족할 될 전망이다.

온게이트는 ‘워렌전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아이템베이’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렌전기 게임 이용 동의 후 아이템베이에서 아이템 거래를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온게이트는 추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폴드, 200명에게 아이템베이 마일리지 5만 원을 증정한다. 

아이템베이 관계자는 “아이템베이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게이트 유저들이 게임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