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경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임쏘리포마이스킨(im sorry for my skin)'과 함께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 중독으로부터 피부 해독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은 유명 드럭스토어 내에서 인기 상품인 ‘릴렉싱 젤리마스크’(일명 담배팩)와 겟잇뷰티 2019 ‘수분앰플 뷰라벨 TOP 1’을 달성한 ‘릴렉싱 앰플’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스킨케어 브랜드다.
 
또한, 소비자들의 성원의 힘입어 롯데의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서 주최 한 '2019 롭스 LOVE H&B AWARDS’에서 소비자 최대 초이스 브랜드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경리는 평소 릴렉싱 앰플 제품을 즐겨 사용했으며 뷰라벨 1위 달성 축하 메세지를 SNS에 업로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어 뮤즈로까지 캐스팅이 된 소위 말하는 '성덕'이기도 하다.
 
'경리가 팩플세트 쏜다!'라는 이름의 이벤트는 경리 인스타 계정의 해당 이벤트에 댓글로 “내가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팩플세트'를 받아야 하는 이유”를 남기면 된다. ‘팩플세트’는 메인 상품인 겟잇뷰티 수분앰플 뷰라벨 TOP1 ‘릴렉싱 앰플’과 ‘pH5.5 젤리마스트’ 5매가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로 이번 역조공 이벤트를 위해 제작되었다.
 
다가오는 연말, 경리는 아임쏘리포마이스킨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2/4(수)~12/6(금)까지 진행되며 발표 또한 12/10(화)에 댓글로 이루어진다. 경리와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이 함께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