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유동완기자]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홀리데이’ 출시. 전세계 1000개 한정판!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홀리데이’ 출시. 전세계 1000개 한정판!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의 2019 홀리데이 컬렉션 퍼터 출시를 6일 밝혔다.

이날 출시된 ‘홀리데이’ 컬렉션은 매년 연말을 맞아 출시하는 스카티 카메론만의 독특하고 대담한 디자인의 한정판 시리즈로, 올해는 블랙 컨셉의 ‘H19 블랙 리미티드 홀리데이 퍼터’다.

이번 ‘H19 블랙 리미티드 홀리데이 퍼터’는 헤드와 솔, 샤프트, 그리고 그립까지 완벽하게 올 블랙(All-black)으로 세팅되어 외관에서부터 압도적으로 시선을 끈다.

또한, 홀리데이 퍼터는 올해 출시된 말렛 형 퍼터 ‘팬텀 X 12.5’ 헤드에 무광의 투어 블랙 컬러, 샤프트에는 제트 블랙의 유광이 입혀져 전체적인 올 블랙 외관에도 지루함 없는 세련미가 느껴진다.

그립 또한 같은 블랙 톤(블랙-온-블랙)의 ‘스카티 카메론’ 스펠링이 춤추듯 새겨져 한정판 퍼터다운 감각적인 비주얼을 겸비했다.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는 눈에 띄는 색감을 사용하지 않고도 존재감이 확실한 디테일이 적용, 말렛 형 헤드 상단에 새겨진 스타일리시한 제트 세터 Jet Setter 화살표의  색다른 디테일은 어드레스 시 얼라이먼트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동그라미가 반복적으로 배치되어 고급스러운 지오럭스 Geo Luxe 패턴의 헤드 커버가 이번 홀리데이 퍼터의 섬세한 멋스러움을 한층 더해준다.

투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홀리데이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퍼포먼스 또한 놓치지 않았다.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해 정밀하게 미드 밀드된 페이스는 물론, 헤드의 바디에는 303 스테인리스 스틸과 6061 고강도 알루미늄의 복합소재 공법을 적용했다.

최적의 무게 배분을 통한 편안한 스트로크와 정교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퍼터에 적용된 ‘12.5’ 로우-밴드 샤프트는 향상된 토우-플로우(toe flow)와 안정감을 제공하며, 힐과 토우 부분에는 각각 15g의 무게추가 배치되어 있다.

‘홀리데이’ 퍼터는 전 세계로 1,000개로 한정 출시되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동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