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에서는 현재 2019년 마지막 장학금 프로모션인 주택관리사 시험 ‘빠른합격 패키지’를 12월 16일까지 진행 중이다.
 
본 프로모션 내용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서의 동차합격자에게 장학금 40만원을 지급한다는 것이다. 12월 16일까지이나 무크랜드와 동시 진행 중이라 조기 마감 가능성이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다른 추가 혜택은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이다. 주택관리사 교재는 EBS 방송교재이며, 교수진이 직접 집필을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공인모 주택관리사 교수진의 경우 기존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1명에서 2명으로 늘어나 총 10명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볼 수 있다.
 
이 외에 주택관리사 시험 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의 경우 내년부터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로 변경하여 시행한다. 2차시험만 해당되며, 1차시험은 기존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합격선,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관한 취업, 전망, 난이도와 같은 사항들도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4일 발표된 주택관리사 2차시험 합격자발표 이후 공인모에는 다양한 이들의 주택관리사 합격수기가 게재 중이다. 이는 주택관리사 독학 등 시험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패키지와 합격수기, 그 외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