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 빌라 등을 보면 중문을 꼭 설치하는 경우가 있다. 중문은 사생활 보호, 공간 분리등의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기존에 살고 있던 곳에서도 추가적으로 설치를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겨울철엔 난방비, 여름철엔 에어컨 전기 절약까지 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등을 차단할 수 있다.

부산중문 전문 업체 MJ현관중문은 실측, 제작, 시공까지 전문팀들이 이루어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양개도어, 스웡도어, 비대칭도어, 3연동, 슬라이딩도어,파티션, 자동문까지 중문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는 곳이다. 고객들이 직접 보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부산기장전시장도 마련하고 있다.

MJ현관중문은 강화유리 및 안전 접합 유리만 사용해 보다 안전하고 좋은 자재로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니즈는 물론, 집안의 평수, 구조, 인테리어등을 고려하고, 최상의 자재만을 사용해 고품질의 중문을 제작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중문은 다양한 기능 외에도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다.

MJ현관중문 관계자는 "늘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정직하고 성실한 시공으로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두 아이의 엄마,아빠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J현관중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