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증권 어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 포 카카오’를 운영하고 있는 두나무가 NH투자증권과 함께 ‘실시간 잔고 동기화 럭키박스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회원들에게 무작위로 주식 1주와 최대 1비트코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선착순 50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이벤트는 NH투자증권 신규 계좌개설(모바일 증권 나무) 고객과 6개월 이상 휴면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증권플러스 앱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증권플러스 앱에서 잔고 동기화를 진행하면 참여할 수 있다.  

비트코인은 최대 1비트코인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의 업비트 계정으로 자동 전송된다. 주식은 신세계, SK, CJ제일제당 등 증권플러스 종목진단 서비스가 선정한 평가 상위 50종목 중에서 랜덤으로 증정한다. 신설된 NH투자증권 계좌(나무)로 1주가 자동 입고되는 방식이다.

또한 지급된 랜덤 주식 종목은 종목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1개월 무료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럭키박스 이벤트 증정 경품은 참여 종료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지급된다.

한편 양사는 지난 6월 플랫폼 공유를 통한 제휴 서비스 확대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증권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 잔고를 실시간 동기화하고 주식주문 체결 내역을 고객 신청에 따라 어느 플랫폼에서든 알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모바일 증권 나무(NH투자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증권플러스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지난 4월에는 암호화폐 시세 정보를 공유하면서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암호화폐 시세를 제공하는 중이다. 양사는 향후 디지털자산 시장에도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이어가며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