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11일 오후 1시 토스가 '프리미엄 아쿠아필링기 유티아'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국내 최초 휴대용 프리미엄 아쿠아필링기 겨울철 각질 관리는 '유티아' 로 아쿠아필링기+솔루션 3종 2세트 이벤트 중! 유티아 홈페이지에서 만나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아쿠아필링기 유티아’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1. 문제는 "유티아 필링 솔루션은 저자극으로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성분이 3가지가 들어갑니다. □□□□□, 베타글루칸, 베타인 이 3가지 중에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히알루론산' 이다.

 

2. 문제는 "유티아는 최초 핸디형 기기이며, 본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버튼을 한 번 누르면 배터리 상태 확인할 수 있는데, 배터리 잔량 ○○% 미만일 때 빨간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0' 이다.

 

3. 문제는 "유티아는 아쿠아필링기이며, 세 가지 솔루션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필링 후 영양 및 비타민을 공급하여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 □□□ 으로 마무리 하는데요. □□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비타솔루션 ' 이다.

 

4. 문제는 "유티아는 전문가용 아쿠아필 기능을 축소 시켜 휴대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흡입구와 배출구 분리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쿠아 필링기입니다. 유티아 아쿠아필링기를 사용직후에 □□□□□ 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더스트용기'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