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바른꼬치 창업 이벤트 페이지

‘꼬치가 맛있는 생맥주 전문 펍’ 올바른꼬치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창업희망자를 대상으로 ‘올치가 쏜다! 쏜다! 쏜다!’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창업 지원 이벤트는 올바른꼬치 가맹계약을 하는 매장에 선착순 20호점까지 생맥주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8평 이상 매장에는 2,000,000cc, 18평 미만 매장에는 1,000,000cc를 제공한다.

본사 관계자는 “지금 가맹계약을 하면 손님 1인당 460cc를 마신다고 가정했을 때, 최고 4347명에게 판매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의 생맥주를 무상으로 제공받는 특혜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창업 희망자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올바른꼬치는 100%국내산 재료로 만든 수제 닭꼬치가 주 메뉴인 신개념 스몰비어로 기존 스몰비어와는 확 달라진 컨셉과 메뉴,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20호점 가맹계약 즉시 이벤트가 종료되어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발빠르게 움직여야만 생맥주 무상 제공 혜택을 받으며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

올바른꼬치의 창업정보 및 이벤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allc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