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산수제조기 전문 업체 딜라이트소다는 2014년 10월 10일부터 진행되는 "크리니크(CLINIQUE)와 콜라보레이션 메가 이벤트 행사를 개최했다. 개최 기념으로 딜라이트소다는 탄산수제조기 E31 제품을 기존 198,000원에서 20% 할인된 158,000원에 판매하는 BIG SALE 이벤트를 10월 10일부터 진행했다. 이벤트 기간은 미정이며 한정된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크리니크(CLINIQUE)와 공동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이루어지며 롯데 백화점 & 신세계 백화점 1층 크리니크 매장 및 이벤트 홀에서도 무료 시음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또한 '크리니크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 신제품 런칭 기념으로 일정 금액 이상 크리니크 제품을 구매할 경우, 딜라이트소다 탄산수제조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시행하고 있다.

 
현재 딜라이트소다 구매자들의 후기에 따르면 탄산수다이어트, 탄산수세안과 같은 탄산수효능에 주력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딜라이트 측은 “탄산수효과는 개인차가 있다. 탄산수효능과 개개인의 노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맹목적으로 신뢰하기 보단 장기적인 플랜을 짜길 추천한다.” 라고 밝혔다.

딜라이트소다(http://www.delightsoda.com)는 탄산수제조기 업계 최초로 '퍼펙트케어 AS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가스안전공사(KGS)와 대한민국 식약처의 KC인증된 최고등급의 탄산가스를 사용하면서도 국내 최저가인 14,8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왕복 택배비용 평생 무료'라는 타이틀로 탄산가스 리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지속적인 수요에 힘을 실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