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라니안·비숑프리제 분양

포메라니안 분양과 비숑프리제 분양으로 관심을  끌어온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가 네이버 후기 2만건 및 평점 9.9점을 달성하였으며,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현재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진행하고 있다. 또,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 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펫갤러리아는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 곳으로 1~3층 300평의 대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펫제이는 강남 청담동에 위치해 500평의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분양샵은 예비 견주들에게 인기가 높은 퀄리티 높은 말티즈와 푸들 분양, 포메라니안 및 비숑프리제 분양을 전문으로 강아지만을 분양하고 있으며,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펫갤러리아&펫제이 브랜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반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들로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제공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포, 인천, 일산, 강남 등 다양한 곳에서 분양수요가 이어지고 있어 최근 24시간 운영을 개시하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포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강남강아지분양샵 펫제이가 보유하고 있는 견종을 비롯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