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를 넘어 유기농주의를 원칙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네이처런스(www.naturence.co.kr)는 고객 성원과 더불어 대표브랜드인 ‘식물성 오메가3 DHA 업그레이드’ 출시 축하기념으로 20일부터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100% 식물성 오메가3 제품인 네이처런스 ‘오메가3DHA’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식물성 연질캡슐과 식물성 DHA오일만을 사용하여 비린내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며, 출산 시 지혈을 지연시킬 수 있는 EPA 성분이 전혀 없어 임산부에게 안전한 제품이다.

더군다나 기존 제품에 비해 DHA함량이 620mg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비타민E 기능성도 추가되었다. 엄격한 과정을 통해 배양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패류에 포함되어 있는 수은이나 중금속 등 동물성 오메가3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위험성으로부터 안전해 임산부와 가족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인 네이처런스는 ‘자연이 준 건강과학’을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식물성 오메가3 DHA 제품뿐만 아니라 99.5% 유기농 비타민 제품군, 임산부를 위한 천연엽산과 철분,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국내최초 유산균+효모 발효유 케피어S 등 검증된 건강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런스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진행이 되며, 이벤트 기간 중 업그레이드 된 식물성 오메가3 DHA 2개 이상 구매 시 유기농비타민C 완제품이 제공되고, 이벤트 소식을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참여자들 중 5명을 추첨하여 오메가3 DHA 완제품을 선물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