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4 05:35 (월)
'오디션' 여신 아이게림, '강남모던-걸 展' 현장서 유저들과 소통
'오디션' 여신 아이게림, '강남모던-걸 展' 현장서 유저들과 소통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2.2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이벤트 부스 통해 소통…트위치 방송 진행 중
사진 = 강남모던-걸 展에 방문한 아이게림
사진 = 강남모던-걸 展에 참석한 아이게림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여신 아이게림이 '강남모던-걸'로 변신했다.

23일 한빛소프트에 따르면 아이게림은 지난 20일부터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호텔 1층 M컨템포러리에서 열리고 있는 '강남모던-걸 展'에 등장, 현장 부스를 방문한 유저들과 소통했다.

아이게림은 '강남모던-걸' 코스튬을 착용하고 행사장 곳곳에서  V-LOG 영상도 촬영했다. 각종 오디션 e스포츠 대회를 통해 유저들에게 얼굴을 알린 아이게림은 '트위치' 플랫폼에 개인 채널인 '게림TV'를 개설하고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오디션 마케팅 담당자로 근무하고 있는 아이게림은 지난해 한빛소프트 자체 대회인 제2회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대회에서 현장 통역 MC로 등장하면서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 8월 열린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KeG) 오디션 종목 현장에서 실황을 생생하게 중계했고 지난 10월19일에는 오디션 유저 간담회 현장을 전했다. 아울러 지난 11월30일에는 중국 상해에서 열린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 중계방송을 오디션 유저 2명과 합동방송으로 진행했다.
 
아이게림은 오디션 게임 플레이 외에도 선수들과 함께 게임의 문화·역사 등에 대해 얘기하거나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진실게임을 진행하는 콘텐츠를 진행할 계획이다. 야외 방송을 통해 게이머들을 직접 만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