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크리스마스 하루 동안 ‘누군가의 선물’과 ‘크론 파트리지오’ 이벤트 실시
- ‘[이벤트] 진귀한 우두머리 상자’와 ‘J의 편지’ 등 지급

사진 = 펄어비스가 12월25일 단 하루 동안 검은사막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펄어비스가 12월25일 단 하루 동안 검은사막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하루 동안만 진행한다. 이용자는 하이델 마을의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이벤트] 누군가의 선물’을 의뢰받아 완료하면 ▲[이벤트] 진귀한 우두머리 상자’ ▲J의 편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크론 파트리지오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론 선물가게] 파트리지오’에게 ▲[이벤트] 진귀한 크론 상자 ▲크론석 꾸러미 ▲크론 상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5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칼페온 연회’를 12월 28일 진행한다. 

‘칼페온 연회’는 검은사막을 아껴준 이용자들과 함께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2020년을 준비하는 자리다. 김재희 총괄 프로듀서의 2020년 검은사막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 발표부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