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력 응집된 헤어 전문가용 제품으로 호평

중국에서 호평받고 있는 헤어 전문 브랜드 speLa9
중국에서 호평받고 있는 헤어 전문 브랜드 speLa9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표방한 헤어 전문 브랜드 speLa9가 중국 진출의 신호탄을 쐈다. 

speLa9는 임원진과 실무진으로 구성된 TF팀을 중국으로 파견해 아시아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speLa9 TF팀은 지난 12월 1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심양, 광주 등 중국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주요 도시를 방문해 성공적으로 홍보 마케팅을 전개했다.

speLa9는 현장에서 활약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은 헤어디자이너의 아이디어를 접목해 탄생한 헤어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 미용실에서 고가 시술에 속하는 매직펌, 염색의 완성도를 높여 고객 클레임을 줄여주는 헤어 전문가용 제품을 출시했다. 

시연 과정을 통해 품질력을 입증한 speLa9
시연 과정을 통해 품질력을 입증한 speLa9

이번 방문은 헤어스타일을 자유롭게 바꾸고 싶은 중국 셀럽들의 니즈를 충족했으며, 손상모도 펌을 할 수 있는 speLa9 제품의 기술력이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머릿결 손상 원리를 과학적으로 분석한 제품력 
과연화는 매직펌 등 열펌을 할 때 모발의 손상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다. 최근 혼자 할 수 있는 염색제와 셀프 스타일링 헤어제품이 출시되면서 집에서 케어를 하는 경우가 급증하고 있지만, 정확한 사용법을 숙지하지 않아 머리가 손상된 고객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잦은 시술로 손상된 고객의 모발에 펌제를 바르고 매직펌을 하면 머릿결이 더 상할 수 있다. 작은 대미지에도 머릿결이 과연화되며 손상을 촉진할 수 있어 미용실 클레임으로 이어질 수 있다. 

speLa9는 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pH 4.5인 약산성 펌 제품 ‘더필러 산소볼륨 메디파워’(건강모용), ‘더필러 산소볼륨 메디컬’(손상모용), ‘더필러 산소볼륨 메디펌(웨이브펌용)을 개발했다. 숙성과 발효를 거친 식물성 펩타이드를 고객 모발에 천천히 투입시켜 연화 속도를 늦춰주며, 프레스 작업의 효과를 높여 뿌리 볼륨감이 더욱 살아난다. 또한 히아루론산, 저분자케라틴, 시어버터가 수분력을 강화해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하면서 자꾸 만지고 싶은 머릿결로 가꿔준다. 

speLa9 TF팀 관계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지만 열펌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된 머릿결을 가진 고객이 많다. 실제로 미용실에서 ‘머릿결이 손상돼 열펌을 할 수 없다’라며 돌려보내는 고객이 꽤 많다”라며 “고객은 원하는 헤어스타일링을 유지하고 헤어디자이너는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일석이조의 헤어 전문가 제품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speLa9 브랜드가 출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뷰티 헬스케어 시장에서 헤어 제품이 차지하는 포지션은 점차 커지고 있다”라며 “speLa9는 전 세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첫 시장은 중국이 될 것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을 장악해 K-뷰티를 주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