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루끼니 C.I
사진 = 하루끼니 C.I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자사 브랜드 하루끼니가 최근 누적 판매량이 50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루끼니는 프리미엄 홀푸드 브랜드로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식사대용 간편식을 판매 중이다.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위해 슈퍼푸드를 원재료로 사용하며 인공색소나 당, 보존제, 경화유 등은 사용하지 않는다. 

하루끼니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적인 제품은 가바성분이 강화된 개량종 현미를 원재료로 사용한 ‘하루가바현미’, 콜레스테롤 흡수와 비만 예방에 좋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하루호밀’ 등이 있다. 모두 칼로리에 대한 부담은 덜되 한 끼 대용으로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여러 영양성분을 가감하여 제조된다. 

한편 하루끼니는 이번 50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최대 58%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하루가바현미와 하루호밀을 포함한 전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하루끼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에 대해 “올해 하루끼니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하루끼니 500만병 돌파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