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의 마지막 데이트가 진행된 로맨스의 일주일 최종회가 지난 31일, 방송됐다.

이별을 하루 앞둔 데이트에서 한고은과 마띠아가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마지막 방송에서 한고은은 “작품이 끝나거나 사랑이 끝나거나 했을 때 난 마지막이라기보다는 하나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그 동안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아찔한 비키니 몸매와 티없이 밝은 한고은 피부는 몇 차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방송을 통해 한고은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던 미구하라의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에 대한 관심도 만만치 않다.

이 제품들은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 ‘한고은 미백앰플’ ‘한고은 수분크림’ 이라 불리며 품절 현상을 보일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고은이 일광욕 후 잡티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했던 미구하라 미백앰플은 앰플 하나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70% 함유되어 있고 인공향 및 화학재료 없이 구성되어 피부에 순하게 적용된다.

또한 보습관리를 위해 사용한 수분크림은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미구하라는 엄선된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제품인 수분크림, 미백앰플 외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기술 천연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금까지 한고은 피부 비결로 알려진 미구하라의 수분크림, 미백앰플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