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실속 있고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 여기저기 발품을 팔고 있는 예비 부부들이 주목할만한 소식이 있다. 다양한 업체들의 참여로 차별화된 혜택의 웨딩 정보를 선보이는 ‘MBC 웨딩페어’가 오는 8일(토)과 9일(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더욱 많은 혜택을 통해 알뜰한 결혼 준비를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웨딩 정보에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더해 예비 부부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웨딩박람회이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보다 저렴하게 웨딩홀을 사용할 수 있는 잔여타임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벨라지움, SW컨벤션웨딩홀, 마리아쥬 등 인기 웨딩홀 업체가 참여하여 식대 할인, 홀대관료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웨딩박람회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명품전시관도 눈 여겨 볼만하다. 전시관에서 핸드백, 화장품, 향수, 그릇, 액세서리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가 대비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 삼성전자의 신제품이 전시된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가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MBC 웨딩박람회의 참여자들에 한해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알뜰하게 혼수가전을 장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박람회에 참여한 예비 신부 가운데 희망자에 한해 현장에서 웨딩 메이크업 시연,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기회도 제공되며, 웨딩스튜디오에서는 예비 신랑 신부가 함께 웨딩 촬영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웨딩박람회 참가자들에게는 방문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등 풍성한 선물이 100% 제공된다. 더불어 업체 상담 시, 계약 시 제공되는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MBC 웨딩페어의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는 수많은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차별화된 웨딩 정보와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라면 박람회에 참여해 색다른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고 풍성한 혜택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mbcweddingfai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명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