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분장, 특수분장 등 뷰티와 분장 업계가 각광받음에 따라 미용학과와 분장학과, 특수분장학과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수요에 비해 국내 대학 정원의 수가 적어 매년 입시 때마다 치열한 경쟁이 일어나고 있다.

패션·뷰티·분장·특수분장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는 더큐브 아카데미는 뷰티 대학입시를 고민하는 10대 학생들을 위한 입시 전문 컨설팅 학원으로 학생에 맞게 나만을 위한 맞춤 뷰티입시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한다.

더큐브 아카데미는 2004년 패션 메이크업 및 특수분장, 유학으로 출발하여, 오늘날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메이크업아티스트와 특수분장사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아티스트들을 배출해냄과 동시에 미용 업계의 성장과 국내 미용 비즈니스가 자리 잡는데 큰 역할을 하며 성공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더큐브 아카데미는 미용교육뿐 아니라 입시 학생들을 위한 무시험 대학입학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들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스킬을 학생들에게 전수함으로써 No.1 미용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용 자격증은 반드시 국가 공식 인증 업체에서 발급 받아야하며, 더큐브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면 입학시험 없이 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 확장이사와 함께 강의실 또한 더 쾌적한 환경으로 바뀐 더큐브 아카데미는 실시간으로 포트폴리오와 후기를 공유, 수강생의 원활한 소통을 돕고 있다.

더큐브 아카데미는 메이크업·네일아트·피부·분장·특수분장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과 함께 광고·마케팅·브랜드 콜라보레이션 기획은 물론, 패션쇼·영화현장·특강·직업체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여 선보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뷰티 콘텐츠 제작 분야에 있어서도 활약하고 있다.

더큐브 아카데미는 메이크업 학원 (미용국가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헤어 학원(헤어업스타일학원, 업스타일학원, 업스타일자격증), 네일아트 학원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아트 자격증, 네일학원), 에스테틱 (피부국가자격증, 피부관리사자격증, 피부관리사, 피부학원), 분장(분장학원, 분장자격증, 분장사), 특수분장(특수분장학원, 특수분장자격증, 특수분장사, 특수분장대학, 특수분장전문)을 운영 중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