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를 운영 중인 부건에프엔씨가 내실을 다져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2020년 新 조직문화 핵심가치로 ‘SMART’를 선정해 조직문화 개선과 임직원 역량강화를 꾀하고 있다.

금년도 핵심가치로 선정된 바 있는 SMART는 Solution(문제해결), Moral values(도덕적가치관), Achievement(성과 창출), Role & Responsibility(역할과 책임), Transformation(변화 선도)의 약자이다.

SMART의 핵심가치는 다음과 같다. ▲Solution: 당면한 문제를 능동적 자세로 해결하고자 적극적인 원인 파악에 중점을 두는 자세 ▲Moral values: 삶을 영위함에 있어 높은 수준의 도덕적 가치관을 지니고 상호존중을 기본으로 업무 관계자와 소통하는 자세 ▲Achievement: 업무 목표를 명확하게 설정해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하고 동료와의 협업으로 성과를 거두는 자세 ▲Role & Responsibility: 각자의 역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책임감을 가져 업무의 진행과 결과에 책임을 지는 자세 ▲Transformation: 환경 변화에 맞춰 빠르게 적응하고 최선의 방법을 찾아가는 자세다.

임블리 관계자는 “패션, 뷰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에 전 직원이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며 “당사의 장점을 극대화해 향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들을 제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