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오는 24일부터 시작되는 경자년 설 연휴를 맞아 대규모 이벤트인 설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설 맞이 이벤트를 오픈하며 문의량이 증가할 것을 감안해 평일과 동일한 수준의 전화, 온라인 상담체계를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설날을 맞이해서 서울게임아카데미 수강을 시작하는 모든 고객에게 설 온라인 쿠폰을 지급한다. 최근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한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던 학생들을 위해서 전 과목의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설프라이즈 온라인 쿠폰은 이 중 원하는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 수강권 쿠폰이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수강료 할인 설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 상담을 통해 등록을 하는 모든 이들은 수강료 10%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이벤트 설프라이즈는 1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의 혜택은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게임그래픽 ▲프로게이머 ▲웹툰 모든 정규 과정에 적용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게임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웹툰 과정이 직업 훈련 과정으로 승인되어 더욱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관계자는’이번 설 연휴 이벤트의 혜택을 많은 게임개발자, 프로게이머 지망생 분들이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게임 강의가 아닌 수강생들의 현실적인 미래까지 고민하여 수준 높은 교육을 약속드리겠다’고 전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