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투소프트 본사 전승민 대표가 ‘엠투소프트재팬파트너스 월드 2014’에서 우수 파트너사에 시상을 하고 있다. 최우수 판매 파트너:미쓰비시 전기 비즈니스 시스템즈 / 최우수 OEM 파트너:비콘 인포메이션 테크놀러지 / 최우수 신규 파트너:쓰쓰키덴키

‘미쓰비시 전기 비즈니스 시스템즈’가 최우수 판매 파트너 영예

일본엠투소프트(M2soft Japan,www.m2soft.co.jp)는지난 12일,동경후쿠라시아(Fukuracia Tokyo Station) 6층 세미나홀에서미쓰비시전기 비즈니스 시스템,비콘인포테이션 테크놀로지,일본NCR비즈니스 솔루션 등 20여전략적 핵심 파트너사(대리점)의 영업 담당 35명을 초청,‘엠투소프트재팬파트너스 월드 2014’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파트너스 월드 2014’에서는 대한민국 본사 엠투소프트 전승민 대표(m2soft.co.kr)의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한국의 ICT트랜드와 이에 대한 엠투소프트의 전략,개발로드 맵,전자문서 솔루션인 크로닉스 스마트 폼의 신제품 발표 및 한국내 베스트 프랙티스(Best Practice)사례를 소개하였다.

엠투소프트 전승민 대표는 ‘한국뿐만이 아닌글로벌 공통의 트랜드인빅데이타(Big Data),클라우드(Cloud),모바일(Mobility),보안(Security)에 대한 엠투소프트의 전략을소개하였으며,유비쿼터스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엠투소프트의 의지와 전략을 일본 현지 파트너사에전달하여한국ICT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라고 강조했다.

일본엠투소프트 엄의용대표취재역(대표이사)은‘이번 엠투소프트재팬파트너스월드에서는 제품 위주 프리젠테이션의 단순한소개에서 탈피하여, 설문 조사를 인쇄물로 진행하지 않고,전자문서 솔루션인 신제품 크로닉스 스마트 폼을 이용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파트너사의참가자 각자의 스마트 폰과태블릿에서 설문을 작성하며, 제품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형식으로 진행,신제품에 대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또한,지난1년간 파트너사 활동에 대해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감사패를 전달하였으며,파트너회의 발표 후,친목회를 진행하며,각 파트너사간의 정보 교류 및 의견 교환의 기회도 마련하였다.

일본 엠투소프트는 엠투소프트가 도요다자동차 그룹계열의 T Hands on Investment Inc. 사로부터 투자를 유치하여 설립한 합작법인이며, 성공적 해외진출 사례로,미래창조과학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발간한 ‘2013 국내SW기업 해외진출성공사례집’에 수록되기도 하였다.

한편 일본 엠투소프트에서는 앞으로 이와 같은 파트너회를 정기적으로 개최,일본 현지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조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보다 적극적으로 일본 영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한다.

‘엠투소프트재팬파트너스 월드 2014 시상 파트너사’ 일람
최우수 판매 파트너:미쓰비시 전기 비즈니스 시스템즈
최우수 OEM 파트너:비콘 인포메이션 테크놀러지
최우수 신규 파트너:쓰쓰키덴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