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몸매&건강한 피부’ 건강한 다이어트의 이념을 모토로 체계적인 임상 경험과 노하우로 다이어트 문화를 개척한 14일동안이 국내 최초로 각 분야별 전문가의 연구 개발로 요가와 필라테스를 결합한 투윅스핏 이라는 다이어트 운동법을 런칭하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경쟁력을 구축해 나갔다.

14일동안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슬렌더 핫요가는 10년전에도 일반 핫요가를 다이어트 목적으로 개발하여 그 당시부터 많은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다이어트나 몸매 관리를 중요시 하는 여성들인 모델, 아나운서, 가수, 연기자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이곳 슬렌더핫요가를 통해 활동 하였다.

특히 지난 10월에 런칭된 투윅스핏은 과거 대한민국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요가와 필라테스를 진화시킨 새롭고 혁신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다. 이번 투윅스핏으로 14일동안은 뷰티 선두기업으로써 다시 한번 자리매김 하게 되었으며, 투윅스핏의 인기 소식을 들은 인기 배우 H양이 모델로 활동 할 것으로 기대하였으나 개인 스케쥴로 인해 진행이 어렵게 되었다고 한다.

14일동안의 투윅스핏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이어트하기 좋은 운동이다.  요가를 베이스로 하기에 심신의 조화와 안정을 찾아 자신만의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으며, 무산소 운동과 유산소 운동의 운동 요법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크게 얻을 수 있다.

또한 지구력을 요하는 동작은 소도구를 활용하여 동작의 정확성을 키우고, 스트레칭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기에 체지방 감량, 근력 강화, 근지구력, 유연성, 자세 교정 등을 향상 시켜 균형 잡힌 몸을 만드는데 효과가 탁월하다. 이에 투윅스핏은 다이어트 운동 중 가장 완벽한 운동이라고 할 수 있겠다.

최근 핫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투윅스핏은 요가와 필라테스를 결합한 형태로써 14일동안에서 먼저 선보였으며, 10년간 건강한 다이어트만을 고민해온 10년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