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로고
토스 로고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11일) 오전 11시 토스는 '기업은행 비대면계좌'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스는 "오늘 딱 하루만, 기업은행 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토스머니 1만원을 드립니다!

퀴즈를 맞히고 나오는 배너를 확인하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업은행 비대면계좌’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기업은행 비대면계좌'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하 오전 11시 토스 행운퀴즈 문제는 실시간으로 정답을 공개한다.

 

1. 문제는 "기업은행 비대면계좌 ○□○□통장(입출금식)은 우대조건 없이 전자금융 수수료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비대면 전용상품입니다. ○□○□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와 한글 조합으로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1석7조' 이다.

 

2. 문제는 "기업은행 비대면계좌 1석 7조 통장은 □□□□, 자유적립식, 거치식 3가지 종류로 발급받을 수 있는데요 이 중, 오늘 토스머니 1만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통장은 □□□□ 입니다. □□□□에 들어갈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입출금식' 이다.

 

3. 문제는 "입출금식 1석 7조 통장은 소액 예금에 대해 □□ □□ 연 1.0% 금리가 적용되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조건없이' 이다.

 

4. 문제는 "입출금식 1석 7조 통장은 소액 예금에 대해 조건 없이 연 1.0% 금리뿐 아니라 □□□□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전자금융' 이다.

 

5. 문제는 "입출금식 1석 7조 통장은 소액 예금에 대해 조건 없이 1.0% 금리뿐 아니라 전자금융과 자동화 기기 수수료도 면제, □□ □□ 우대 혜택도 드립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외화환율'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