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입구역 근처에서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총 10일동안 운영

사진 =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텐가)'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동안 서울 홍대 연남동 근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픈을 기념해 모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텐가)'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동안 서울 홍대 연남동 근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오픈을 기념해 모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브랜드 'TENGA(텐가)'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동안 서울 홍대 연남동 근처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에서 어덜트 토이 브랜드 단독으로는 처음으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다.

텐가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텐가의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편견을 무너뜨리고,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텐가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텐가그룹이 국내에 런칭한 모든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텐가의 탄생 스토리부터, 텐가와 텐가의 대표제품, 여성 셀프 플레져 브랜드 ‘이로하(iroha)’, 델리케이트존 세정제,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텐가 헬스케어(TENGA Healthcare)’, 국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들까지 전용 공간이 마련돼 있어, 방문객들은 텐가의 히스토리를 한번에 이해할 수 있다. 또 텐가 팝업스토어에는 텐가의 제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일부 제품을 만져보고 작동원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텐가는 팝업스토어에 인기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샵도 준비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한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텐가는 이 같은 방식을 통해 국내에서 텐가샵 오픈 및 운영에 대한 가능성을 탐색할 계획이다.

텐가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텐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한 방문객에게는 최대 1만원 쿠폰과 토트백을 증정한다. 또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참가 금액 이상의 제품을 증정하고, 1%의 당첨 인원에게는 약 20만원 상당의 제품 ‘플립 제로 EV’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텐가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주말 오후 6시마다 추첨을 통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텐가 제품(약 60여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시 팝업스토어에 부재할 경우에는 재추첨을 진행한다.

한편 텐가는 민간 방역업체를 통해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4회 이상 내부소독을 진행하고, 손소독제 비치 및 전직원 마스크 착용 등 안전과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텐가 팝업스토어는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은 오전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텐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의 반경에서 텐가를 만나고, 제품에 대한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을 목표로 2005년 일본에서 탄생한 텐가는 현재 세계 65개국에서 누적 8천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 2016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활동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