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반 전문 글로벌 제약회사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태반화장품 브랜드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가 갤러리아 백화점진주점 지하 1층에 입점했다.

플라레세타(PLARECETA)는 태반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영양과 수분이 풍부한 앰플, 크림,마스크팩,버블토너, 미스트 등 다양한기초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국의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입지를 쌓아온 브랜드이다.

필로플라(PILOPLA)는 피부과 전문의와 콜라보하여 탄생한 병,의원 전문 브랜드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사용하기 좋으며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부여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 한 ‘필로플라 pH5.5 워터 솝’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비누로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필로플라 아하 필링솝’은 아하추출물0.2%와 호두껍질이 함유된 노폐물과 각질제거 필링솝인데 스크럽제 역할을 호두껍질이 하기 때문에 환경친화적 제품이다.

더하여 JBP의 태반화장품 마나소프 MD, LNC(Laennec Cosmetics)와 같은 고급 태반화장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태반에는 비타민 조성분들과 아미노산, 펩타이드,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가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윤택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에는 영양과 수분이 함유된 태반화장품으로 케어하는 것이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방법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서부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써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는 지하 1층 벤처브라더스 편집샵에 입점 되어있다. 해당 편집샵 내에는 샤오미, JMW드라이어 등 소형가전과 아로마코, P&W 등 디퓨저, 주방생활 용품, 천연샴푸 브랜드 키렌 등 다양한 생활소품들이 함께 판매 되고 있다.

한편,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는 이번 진주점에 이어 오는 2월 28일 그랜드 오픈하는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에도 벤처브라더스 편집샵 내 입점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