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스틱 뷰티 매거진 <it pouch>, 500만 중국관광객, 요우커(遊客)를 겨냥한 한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it pouch China>를 창간! 창간 기념 프로모션으로 서울의 중심 명동의 명동관광센터에서 오는 12월 오감만족 한류 뷰티 체험 행사 K-Beauty Café 개최 예정”

 
2030 대한민국 여성들의 내외적 아름다움을 리딩해온 홀리스틱 뷰티 매거진 <it pouch>에서 지난 11월 18일, 500만 중국관광객, 요우커(遊客)를 겨냥한 한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it pouch China>를 창간했다. 매월 18일 공항 및 관광안내센터, 호텔, 면세점, 뷰티 숍, 서울시 주요 핫 플레이스 등등 전국 100여 곳 이상의 관광 스폿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it pouch China>는 한류 스타를 중심으로 한 메이크업 팁부터 가장 핫한 화장품 쇼핑목록, 성형 트렌드, 주요 관광 및 각종 쇼핑 정보까지! 한류 매거진의 격을 한 차원 높여 가장 핫한 정보를 제공한다.

창간호인 12월호 <it pouch China>의 표지모델로는 요즘 <런닝맨>으로 핫한 한류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송지효가 장식했다.

사실 한류 뷰티가 중국은 물론 전세계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정작 그들에게 제대로 된 한류 뷰티를 알려주는 잡지는 전문한 실정이었다. 특히 한국관광공사의 통계에 따르면 한국을 찾는 전체 관광객수와 연평균 지출액 모두 중국이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중국관광객들의 쇼핑 품목 1위가 향수와 화장품이 차지할 만큼 한류 뷰티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이 남다른 실정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창간된 한류 뷰티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it pouch China>의 창간은 무척 고무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it pouch China>에서는 창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서울관광마케팅 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명동관광센터 내에서 한류 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경험, K-Beauty Café를 오는 12월 4~6일과 18~20일 진행 예정이다. 비디비치, 바닐라코 등 한류 뷰티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는 중국관광객을 비롯한 내외국인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각종 뷰티 클래스 및 제품 테스트, 이벤트 행사 등에 참여하며 잠시 여유로운 ‘뷰티 티 타임’을 가질 수 있다. 방문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에 한하여 소정의 뷰티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며 특별히 중국관광객들에게는 <it pouch China> 창간호(12월호)를 증정할 예정이다.  <it pouch China> 및 K-Beauty Café 관련된 더 자세한 소식은 www.itpouch.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eauty Café 일정
WHEN 12. 04 ~ 06, 12. 18 ~ 20 *격주 총 6일
TIME 12:00 AM ~ 07:00 PM
WHERE 명동관광정보센터(외환은행 본점 별관 1층)
PROGRAM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샘플까지 증정 받을 수 있는 한류 뷰티 브랜드 ZONE
-특별한 테마의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는 K-뷰티 클래스
-간단한 티 타임과 함께 소정의 선물 및 테스트시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 ZONE
 K-Beauty Café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증정되는 뷰티 샘플은 선착순 배포되므로 인원수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음.

주최 GM CREATIVE 주관 서울관광마케팅 주식회사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