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인천서창점(대표 이정미)은 지난 크리스마스에 지역 소년소녀 가장을 찾아가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지역 주민센터 관계자는 “추운 겨울날 아이들에게 너무 큰 힘이 되었다. 그리고 올해 3월부터 매달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주시기로 해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60계치킨 인천서창점 이정미 대표는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 정말 다행이다. 여건이 되는 한 앞으로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되었다.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되고 있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