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꺼진 눈 밑, 낮은 콧대, 뭉툭한 턱 끝까지 간편하게 살리는 볼륨감

 
최근 성형 트렌드는 자연스러움으로 변화하고 있다. 무조건 큰 눈, 무조건 오똑한 코가 아니라 얼굴의 전반적인 조화에 알맞은 균형에 대한 부분을 고려하여 하는 성형이 최근 많은 여성들이 바라는 성형이다.

이러한 성형 트렌드 변화에 따라 성형 방법 역시 다양해지고 있는데, 특히 필러를 이용한 쁘띠 성형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원하는 부위에 대한 만족도 높은 변화를 줄 수 있는 시술로 꼽히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필러 시술은 일종의 보형 물질과 같은 필러를 원하는 부위에 주사기를 이용하여 주입해주는 성형 방법이다. 나이 들어 보이고 인상을 칙칙해 보이게 만드는 푹 꺼진 눈 밑이나 얼굴을 밋밋해 보이게 만들고 입체감이 떨어져 보이게 만드는 낮은 콧대 등을 교정하는 데에 많이 이용되고 있다.

이 밖에도 무턱으로 둥근 턱 라인을 V라인으로 살려주거나 볼륨감이 없거나 울퉁불퉁해서 미용상 어딘가 부족해 보이는 이마 성형 등에도 필러 시술이 이용 되는 등,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인해서 필러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필러 시술, 간편하고 안전함이 가장 큰 장점

필러는 주사기를 이용하여 주입을 해주기 때문에 기존의 성형수술에 비해서 방법 자체가 상당히 간편하고, 고체 형태의 보형물을 넣어 고정해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필요 부위에 필요 용량 만큼만 적절히 주입해 준다면 이물감 없이 자연스러운 시술이 가능하다.

필러 시술의 단점은 시술 이후 효과가 영구적으로 유지되지 않는다는 것인데, 시술 시 비용 자체가 큰 부담이 없는 시술이어서 오히려 보형물 삽입에 대해 부담감을 느끼는 여성들은 굳이 수술을 하기 보다는 정기적으로 필러 시술을 받는 방법을 선택하기도 한다.

전주 필러 시술 센텀쁘띠클리닉 심재승 원장은 “필러 시술은 최근 인기가 아주 높은 시술 중 한가지 입니다. 필러 시술을 이용해서 이마나 코, 턱 끝, 눈 밑 등 다양한 부위에 볼륨감을 높여줄 수 있고,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을 고려하여 시술을 진행한다면 얼굴의 균형미를 살려주어 만족스러운 시술이 가능할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자연스럽게 얼굴의 볼륨감을 살려주고 영구적이지 않기 때문에 그때그때 트렌드에 맞추어 조금씩 시술 부위 및 방법을 달리 해줄 수 있는 필러 시술, 수술 없이 간편하게 얼굴의 균형미를 살리고 볼륨감을 살려주고 싶다면 필러 시술을 선택해보는 것도 적절한 선택일 수 있을 것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