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4 19:20 (목)
‘취미도 인강’...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취미클래스’ 오픈
‘취미도 인강’...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취미클래스’ 오픈
  • 윤정환 기자
  • 승인 2020.02.2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미 전 분야 망라 전문가 참여
1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취미클래스'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취미 동영상 강의 플랫폼 ‘커넥츠 취미클래스’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커넥츠 취미클래스’는 분야별 모든 취미를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분야별 상위 1%에 해당하는 최고 마스터부터 골목의 작은 공방을 운영하며 독창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마스터의 팁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요리, 반려동물, 패션, 원예, 다이어트, 댄스, 글쓰기, 사진, 미술, 공예 등 오픈과 동시에 총 18개 분야 115개의 취미강의를 선보이며, 취미 분야 및 강의는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분야별 상위 1% 마스터 약 40명이 ‘커넥츠 취미클래스’와 함께 한다. 걸그룹 댄스 선생님으로 유명한 안무가 배윤정 마스터는 아이돌 댄스 강의를 제공하며,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출연 중인 수의사 설채현 마스터도 반려동물 트레이닝 클래스를 선보인다. 

최고의 스타들을 촬영하는 사진작가 김중만 마스터, 한식 요리 분야의 거장 심영순 마스터, 스포테이너라 불리는 신수지 마스터를 비롯해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인 강원국 작가도 글쓰기 분야 마스터로 나선다. 

이외 세계적인 현대무용가 최수진 마스터의 발레 클래스, 천상의 바리톤으로 유명한 김동규 마스터의 성악 클래스, 부동산 전문가 이상우 마스터가 전하는 부동산 투자 성공 비법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취미클래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는 “주 52시간제 도입으로 인한 워라밸 문화, 여러 개의 직업을 갖는 ‘N잡’ 트렌드 등 취미 활동이 강화되는 시대 변화에 맞춰 온라인 취미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