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페셜리스트를 양성 중인 메이크업 전문학원 수빈아카데미가 지난달 11월 26일 오후 7시, 수빈아카데미 아트인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졸업생 스페셜특강’을 개최했다.

수빈아카데미가 진행하는 '졸업생 스페셜특강'은 현직에서 성공적으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수빈아카데미 졸업생을 초청하여 진행되는 강연이다. 그간 학생들이 꿈에 한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많은 현직 스타강사를 초빙해 다양한 강의를 진행해온 수빈아카데미는 이번 졸업생 스페셜특강은 유명 브랜드인 나스(NARS) 프리미어 아티스트를 초청했다.

나스(NARS)는 최근 해외 화장품브랜드 중에서 가장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브랜드로 남자 메이크업아티스트 3인방(여형석, 김익진, 박동진 )이 팀을 이루어 활동 중이다. 김익진 아티스트는 수빈 아카데미를 졸업하고 유명 패션쇼와 브랜드를 거쳐 현재 나스의 메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전문가다.

그는 F/W 마이크제이콥스 컬랙션쇼/서울패션위크의 유명 디자이너들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과 Elle/Vouge/Luxury 등의 매거진 화보촬영 및 뷰티클래스/온카운터/에르메스 트렁크쇼와 같은 굵직한 행사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왔다.

이처럼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화려한 경력을 갖춘 김팀장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세계의 비전과 그에 따른 자기계발’이란 주제로 두 시간 동안 후배들과 값진 시간을 보냈다.

강연은 메이크업의 중요 Point, 브랜드샵과 메이크업샵에서의 고객응대방법, 고객의 니즈 파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매너, 대처방법 등과 같이 실제현장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날 특강을 들은 수빈아카데미 학생은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선배의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내 꿈에 대한 의지를 더욱 키울 수 있었다"면서 이번 졸업생 스페셜특강이 유익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수빈아카데미 측 역시 "앞으로도 성공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각 분야 스페셜 스타강사와 수빈아카데미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적극 초청해 재원생들이 수업 외에 더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메이크업 토탈 학원 수빈아카데미 스페셜 특강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여 내는 홈페이지(www.soobin.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