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는 ‘평생패스’ 패키지 강의를 선보인다.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적용한 ‘평생패스’는 기본이론으로 시작해 문제풀이, 핵심요약과 기출문제풀이로 마무리되는 과정으로 구성됐다.

출제와 분석, 검증의 세 단계를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특별제공된다.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를 풀어보며 과목별 성적을 분석하고, 취약과목을 파악해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학습 매니저가 1:1 밀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격에 필요한 학습 서비스와 환경도 지원돼 오롯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합격시 축하금을 지급하고 불합격시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는 ‘핵이득 합격패스’ 강의를 운영 중에 있다.

합격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 강의의 수강신청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