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디자인치과

얼마 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종료되고 바쁘게 생활하던 수험생 때와는 다르게 자유로이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지만 수능이 끝나고 난 뒤에 밀려오고 있는 허탈함을 호소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수험생활을 하며 시간에 쫓겨 미뤄두고 있었던 취미 생활 등을 하며 우울증을 털어놓는 것도 좋다. 수능을 준비하며 지쳤었던 심신을 충전하고 컴플렉스라고 느꼈었던 부분을 개선을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보내는 것도 의미가 있다.

수능이 끝나고 난 뒤, 11월 중순부터 수험생들이 치과나 성형외과를 가장 많이 찾는 시기이기도 하다. 대학 입학식이 시작되는 내년 3월까지 충분한 시간이 있어 필요한 시술을 받은 뒤에 회복기간도 넉넉하고 다른 때 보다 수험생에게 주는 여러 혜택으로 좀 더 합리적인 가격대로, 좀 더 저렴하게 원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수능 이벤트를 통하여 성형, 다이어트 등을 하는 것도 일반적이나 최근 들어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여러 혜택을 통하여 치아교정을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앞으로 새롭게 시작할 사회생활에 도움을 줄 밝고 환한 인상으로 바꾸는데에는 치아배열을 가지런하게 만들어주는 치아교정이 적격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심미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건강면에서도 치아교정이 필요하다고 한다. 치아 관리가 더욱 편리해지고 개개인에 따라서 턱관절, 충치, 위장 장애 등 문제등도 해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다.
수능이 끝난 뒤에 치과를 찾아온 수험생들은 심미성이 강조된 투명교정, 콤비교정, 설측교정, 부분교정 등을 선호한다고 한다.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디자인치과 대구점 교정전문의 장운석 원장은 “수능을 준비하며 노력한 수험생들에게 노력한 만큼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개개인에 따라 주걱턱, 부정교합, 덧니, 돌출입 등 차이에 따라서 적용이 가능한 교정종류들도 달라지니 교정전문의와 상담을 통하여 맞춤교정을 해야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자인치과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모든 진료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 및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새롭게 개원을 한 포항점 디자인치과 에서도 마찬가지로 수험생들을 위한 치아교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디자인치과 [대구점]  053-428-2885, http://wedesignsmile.com/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98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