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통상 욕실토탈브랜드 도비도스가 국내 최초로 음성기능을 추가한 프리미엄 모델 DLB-860vo가 매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도비도스는 국내에 공장을 두고 100% 국내에서 비데를 생산하고 있어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지 오래되었다.  

DLB-860vo의 리모컨은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게 넓게 설계되어 외관이 고급스러울 뿐만 아니라 사용시의 편리함이 증가되어 리모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얻고 있다. DLB-860vo는 음성기능과(on/off가능)이 있어 한번 사용해 보면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도 비데 사용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 

DLB-860vo는기본 방수기능은 물론 탈취기능, 원터치탈부착, 풀스텐레스노즐, 하이브리브온수, 쾌변, 어린이기능까지 있는 고급형 비데로 적정한 가격에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평이다. 

또한 100% 국내 생산이기 때문에 A/S 및 신속한 서비스 면에서도 소비자에게 꾸준한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다. 매년 매출 성장을 이루는 DLB-860vo 고객 감사 이벤트로 포토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