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금액 구매시 ‘잇츠온 신선란’, ‘황태해장국’, ‘쉬림프 크림 파스타’ 100원에 판매

야쿠르트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가 ‘1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프레시’가 신규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회원 가입 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개월에 1회씩 정해진 제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총 3개월 동안 진행한다.

1개월차는 ‘잇츠온 신선란(10구)’를 ‘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야쿠르트 ‘잇츠온 신선란’은 포장일자가 아닌 산란일자를 패키지에 표시해 신선함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산란 후 2일이 지난 제품부터 고객에게 전달된다. 일 6,000개 한정 판매되며 농림축산식품부 무항생제 인증과 식약처 HACCP 인증을 완료했다.

2개월차에는 ‘황태 해장국’ 1인용 밀키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황태채’, ‘육수소스’, ‘콩나물’, ‘무’ 등 필요한 재료가 손질되어 배송된다. 동봉한 레시피 카드에 따라 간편하게 시원한 ‘황태 해장국’을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 제품은 ‘쉬림프 크림 파스타’다. 탱클한 새우와 진한 크림소스로 레스토랑에서 먹는 맛을 구현했다.

한국 야쿠르트 변경구 마케팅 상무는 “‘하이프레시’를 찾아주는 신규 회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제품에 따라 각각 5천원, 1만원, 2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적용 가능하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