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역 경희대 국제캠퍼스 인근에 위치한 예약제 미용실 화두헤어살롱에서는 3월 6일부터 방문하시거나 방문하셨던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손세정제’ 무료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두헤어살롱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대한민국 전 국민이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하기에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서 헤어시술도 받고, 손세정제와 같은 위생용품도 무료혜택으로 제공해 드리는 게릴라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나눔 사은행사로 제공되는 손세정제의 주요 성분은 에탄올이 62%, 정제수, 카보머, 트리에탄올아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된 손세정제로서 시중 온라인 스토어 가격이 약 3~4천원대 이상으로 판매되는 상품이다.

화두헤어살롱의 마케팅 담당자 말에 따르면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미용업계를 비롯한 모든 업종의 경기침체가 시작되었고, 이로 인해 소상공인들의 사업 매출에 많은 영향이 미쳐지고 있다. 따라서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강구하여 화두헤어살롱 전 직원이 코로나19 사태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화두헤어살롱에서는 정기 또는 수시적으로 지출하고 있는 마케팅 비용 예산을 이번 손세정제 무료나눔 사은행사와 같이 화두헤어살롱 고객님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 비용으로 당분간 실시할 계획이다.

화두헤어살롱은 코로나 19 대응을 위해 매일 상시적으로 자체방역을 실시하고,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고객님들의 안전한 헤어시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