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DAIICHI)가 ‘내가 다이치 카시트를 받아야 하는 이유’란 주제로 사연공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치 라디오란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재미와 감동이 있는 사연을 모집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당첨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사연 응모만 해도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방법은 다이치몰 회원 가입 후 다이치의 공식 SNS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어 SNS 채널에 올라온 신청양식에 따라 다이치몰 아이디와 이름, 연락처, 사연을 기재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신청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 완료 된다.
 
사연 주제는 ‘다이치 카시트를 받아야 하는 이유'로 글쓰기 분량에는 제한이 없으며, 당첨 기준은 사연의 진실성과 따뜻함 등을 검토해 뽑게 된다. 1등 당첨 주인공에게는 다이치의 최신형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중 원하는 상품을 1개 선택할 수 있으며, 2등(3명)에게는 다이치몰에서 사용가능한 30% 할인쿠폰, 3등(5명)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청자 전원에게도 10% 할인 쿠폰이 모두 증정되어 육아부모, 예비부모들의 육아용품 마련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글솜씨를 엿볼 수 있는 이벤트로, 초등학교 입학, 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인 만큼 외출 육아용품을 무료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며,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이 다소 조심스럽지만, 소강 상태로 접어들 것에 대비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하셔서 당첨의 행운도 잡고 기분 전환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00% 국내 생산을 자랑하는 유아용 카시트 제조업체 다이치는 올해 신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기의 프리미엄 블랙 카시트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 ISOFIX와 안전벨트 둘 다 고정이 가능한 ‘퍼스트세븐플러스’, 성장 단계별 확장 가능한 ‘브이가드 토들러&주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유일 항균 기능이 추가된 카시트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