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에서 SUV 모델을 최대 1,30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3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어오토를 비롯해 KCC오토, KCC오토모빌, 아우토슈타트, 프리미어오토모빌, KCC모터스가 속해 있는 국내 최대 수입차 딜러 회사인 KCC오토그룹의 누적 출고 9만대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3월부터 시작된 정부의 개별소비세 한시적 인하가 적용되어 인피니티 차종별로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3%까지 조정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받아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에 따르면, 이번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은,  인피니티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대표 SUV 차종들로 평가받고 있는 모델인 ▲프리미엄 중형 SUV QX50와 ▲패밀리 럭셔리 SUV QX60 이다.

먼저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중형 인피니티 ‘QX50’은 2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인피니티가 세계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가변 압축비 엔진인 2.0리터 VC-터보 엔진이 탑재됐다. 첨단 멀티링크 시스템을 통해 엔진의 압축비를 8:1에서 14:1까지 가변적으로 제어, 최고 출력 272마력, 최대 토크 38.7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은 물론 연료 효율성까지 동시에 선사한다.

SUV QX50은 총 3가지 트림으로, 판매 가격은 2.0 VC-터보 에센셜 5,127만원, 2.0 VC-터보 센서리AWD 5,770만원, 2.0 VC-터보 오토그래프AWD 6,277만 원으로, 차종에 따라 최대 1,00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인피니티 패밀리 럭셔리 SUV QX60은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편의성이 돋보이는 인피니티의 주력 모델이다.

각종 장비를 실을 수 있는 넉넉한 적재 공간과 뛰어난 기동성을 발휘, 각종 스포츠 레저 활동에 최적화된 모델로 각광받고 있다. 럭셔리 패밀리 SUV QX60 3.5 AWD 모델은 6,277만원으로 최대 1,3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이 비대면 상담 후 차량 구입을 진행할 경우 추가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하여, 10년 이상 된 노후차(휘발유, 경유차, LPG차)를 폐차하고 차량을 구입할 경우 최고 14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피니티의 일부 재고에 한해서는 위 할인 혜택과 더불어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으로,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공식딜러 프리미어오토 홈페이지와 강남, 일산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