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블랑풀은 감성을 자극시키는 독특한 분위기와 예쁜 패키지, 피부에 자극 없는 제품으로 사랑 받은 브랜드다. 크렘 드 블랑풀, 미스테센스, 최근 발매한 필터크림까지 큰 호응을 받으며 마니아층을 형성했으며 이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에도 앞장 서고 있다.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기능성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최초로 준비했다. 지금까지 만나지 못했던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구성 제품은 미스테센스 로제, 블랑과 크렘 드 블랑풀 총 두 가지다. 

미스테센스는 ‘오로라 미스트’라 불리는 예쁜 패키지와 얼굴에 자연스러운 광을 내주는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미백/주름개선 기능성을 보인다. 에센스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수시로 뿌려 스킨케어 단계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크렘 드 블랑풀은 리치하지 않은 미백/주름개선 고보습 수분크림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지만 보습을 지켜준다.

이벤트에서는 이 두 가지 제품을 블랑풀세트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크렘 드 블랑풀 단독 구매 시 30% 할인, 미스테센스 구매 시 미스테센스 리필을 증정한다.

기타 자세한 이벤트 정보 및 문의는 블랑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