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리빙 디자인 전문 브랜드 홈스매니아가 2020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 침구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 수상에 빛나는 홈스매니아는 ‘움트디자인’의 프리미엄 침구 전문 브랜드로 16년간 100% 국내 자체 생산한 호텔침구를 비롯하여, 디자인 침구, 디자인 커튼, 디자인 생활소품,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 프리미엄 구스이불, 디자인 쿠션 등 봉제부터 다운주입, 마감의 전 과정을 국내공장에서 자체 기술력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홈스매니아는 국내 최대 구스 가공업체인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다운 브랜드인 프라우덴 구스와 가슴솜털 93%, 깃털 7%의 최고급 퀄리티를 자아내는 프리미엄 헝가리구스를 사용하는 등 엄격한 우모 선별 과정과 혁신적 생산 공정을 통해 최고의 품질의 다운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홈스매니아의 제품은 매년 구스시장에 확고한 위치를 굳히고 있으며, 특히나 구스 베개의 인기와 판매율은 매년 높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구스에 있어서 필파워(다운 1온스(28g)을 눌렀다가 놓았을 때 다시 부풀어 오르는 복원력) 수치가 높을수록 우수한 보온성을 나타내는데, 특급호텔에 사용되는 헝가리구스는 800FP(필파워)로, 홈스매니아 제품 역시 800~850FP(필파워)로 체크되는 만큼 최고급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16년간의 집약된 기술력은 다양한 국제인증을 통해 입증이 되고 있다. RDS(책임 다운기준)인증, IDFL(국제우모 심사기관)인증, IDFB(국제우모 단체) 인증, bluesign® 제품인증, OEKO-TEX Standard 100(친환경 소재)인증 등을 확보 했다.

이처럼 빈틈없는 자체 공정과 높은 기술력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은 소비자로 하여금 높은 신뢰와 만족을 불러 일으키기 충분했고, 이를 인정받아 이번 2020 헤럴드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의 영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움트디자인 조미희 대표는 “16년 간의 노력이 헛되지 않음을 인정 받아 매우 기쁘며, 엄선된 소재와 특별한 디자인을 통해 더욱 좋은 차별화된 제품들을 가지고 소비자에게 다가서겠다” 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또한 “프리미엄 구스 외에도 디자인 생활소품과 모달, 린넨이불 등 계절 이불과 커튼, 쿠션, 발매트와 같은 홈데코 소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계속해서 생산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맞춰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연구 개발과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며, 홈 리빙 디자인 쇼핑몰 ‘홈스매니아’의 많은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린다.” 고 덧붙였다. 

한편 종합 경제지 헤럴드경제의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는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