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환절기가 시작되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이 '마더후드&베이비후드 라인'을 출시했다.

연작의 '마더후드&베이비후드 라인'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엄마와 아기의 시기별 피부고민을 전문적으로 케어해준다.

먼저 마더후드 라인은 임신과 출산의 피부 변화에 따른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출산 후 3주간의집중 케어로 피부를 위한 산후조리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마더후드 쓰리위크 인텐시브 리커버링 프로그램'은 이전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고, 피부 탄성을 부여하는 첫 단계인 예비맘 오일 '마더후드 바디 퍼밍 트리트먼트 오일'과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마더후드 바디 릴렉싱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면역력이 약한 아기의 첫 피부를 위한 베이비후드 라인은 진정, 보습, 방어의 3단계 고보습 크림 '베이비후드 카밍 앤 딥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부터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베이비후드 미네랄 베이스 선프로텍션'이 순하게 아기피부를 지켜준다.

또한 마일드한 약산성 포뮬러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베이비후드 헤드 투 토 워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베이비후드 페이스 앤 바디로션'이 있다.

연작의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은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몰,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대구점, 센텀시티점 그리고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