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의 개학이 3월 23일로 연기되며 학습 공백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학원 휴원까지 장기화되며 답답함을 느낀 학생들이 밖으로 나와 PC방이나 노래방 등 다중이용 시설로 향하고 있는 데 대한 우려의 목소리까지 더해지는 상황이다. 

이에 학습 공백을 줄이는 건 물론, 가정에서도 효과적으로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는 ‘홈스쿨링’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엘리하이’는 학원 못지 않은 고퀄리티의 강의에 차별화된 학습 컨텐츠를 더한 홈스쿨링 초등인강으로 주목받는 중이다. 

엘리하이는 고등인강 메가스터디와 중등인강 1위(2018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 엠베스트를 만든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인강 브랜드다. 오랜 교육 노하우를 집약해 만든 만큼 강의와 컨텐츠, 학습 관리의 삼박자를 두루 갖췄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학생들의 학업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비대면 개인 맞춤 관리는 홈스쿨링을 찾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호응이 뜨겁다. 단순히 교과 진도에 맞춰 따라가는 학습이 아니라, 60만 회원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별 학습 상태 및 수준을 분석하고, 개별 학습 진단을 내리기 때문에 학습 효율이 높을 수밖에 없다. 

초등학생인강 엘리하이 측은 “초등교육 전문 선생님이 1:1 개인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해 아이들이 집에서도 빈틈없이 관리를 받으며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담임 선생님의 관리를 통해 성적 향상은 물론 목표 학교 진학까지 장기적인 학습 로드맵을 그릴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엘리하이는 1:1 학습관리 외에도 스마트 러닝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효과적인 홈스쿨링을 돕는 요소 중 하나다. 그 덕에 필기한 내용을 선생님에게 곧바로 질문할 수 있고, 원하는 강의만 꼭 찍어 학습 가능해 홈스쿨링 프로그램으로는 제격이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필요한 경우 실시간 학원식 홈관리 서비스인 ‘아이튜터’의 도움을 받아볼 수도 있다. 아이튜터 서비스를 신청하면 오프라인 학원과 마찬가지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 학습할 수 있도록 학생의 출결을 철저하게 관리 해준다. 또한 선생님이 실시간 화상 모니터링을 통해 학습 태도 관리 및 코칭까지 제공하니 철저한 학습 태도 관리가 가능해지는 셈이다.

초등인강 엘리하이를 신청하면 집에서 1:1 관리를 받으며 국내 정상급 실력의 전문가 선생님의 초등 전문 강의와 검증된 학습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더욱이 엘리하이만 구입해도 중등인강 엠베스트의 전 강좌까지 모두 수강 가능하다.

현재 무료체험 없이 바로 구매하면 1개월 무료 연장과 교재 무료쿠폰 2매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초등인강 엘리하이’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