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19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고객만족 브랜드 킥보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는 어린이킥보드 전문 브랜드 켈리앤스테판이 최근에 킥보드 안전 및 성능을 향상시킨 2020년형 업그레이드 버전를 출시했다. 

유아·어린이 킥보드 브랜드 켈리앤스테판은 연령에 따라 유아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킥보드와 안전을 위한 유아헬멧과 보호장비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켈리앤스테판의 베스트셀러 스마트 킥보드 업그레이드 버전은 판매량으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켈리앤스테판의 스마트킥보드는 KC인증으로 안전성을 검증 받은 접이식 킥보드로서 LED 광폭휠, 풀커버 메인바디, 중심이동 방향 전환, 스푼형 풋 브레이크 등으로 안전하고 재미있는 라이딩을 보장한다. 스테판 디자인의 소프트한 컬러와 베이직 모던한 스타일은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킥보드 중에서 디자인과 안전성이 가장 뛰어난 국민 킥보드로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스테판 디자인의 모던한 ABS 세이프라이더 헬멧과 초경량 스타일리쉬 에어라이더 헬멧, 안전 필수품 쉴드라이더 보호장비 또한 킥보드와 더불어 엄마 아빠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켈리앤스테판이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된 가장 큰 이유는 뛰어난 품질은 물론 단순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업체 중에서 드물게 충분한 부속품의 보유와 기술력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전문 AS팀을 바탕으로 2년 AS보장시스템과 고객의 안전을 위한 생산물책임보험, 고객을 최고로 생각하는 고객응대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 

켈리앤스테판의 관계자는 “모든 부속품은 단종 후에도 2년 보유를 원칙으로 한다고 한다”며  “작년에 다른 상보다 고객이 인정해준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이 되었던 것이 가장 기뻤고, 앞으로도 켈리앤스테판의 제품을 선택하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믿고 구매해줄 것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