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경찰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경찰공무원 시험은 많은 인원을 충원할 것으로 예정돼 있어 경쟁률이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2022년 이후로는 시험과목이 전면 개편돼 선택과목과 고교과목에 폐지되며, 총 다섯개의 필수과목이 시험과목으로 남고 영어와 한국사는 검정제로 대체될 예정이다. 이에 2021년까지 경찰공무원에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경찰 확대채용패스’ 강의는 2021년까지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준다. 이로써 수험생은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전 과목 강의를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은 자신에게 적합한 강의를 찾아 수강할 수 있으며, 매주 약 100문제씩 업데이트되는 ’14,000문제 문풀훈련소’를 이용할 수 있다.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다른 수험생들의 학습현황과 비교해볼 수 있는 ‘독한 에듀윌 2.0’과 학습자 상황에 따른 맞춤형 학습계획을 설계하는 ‘365일 집중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더불어 면접 기출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면접 특강’과 ‘합격예측 모의고사’, 시험 전 점검을 위한 ‘최신 판례 특강’ 등 ‘경찰 전용 ALL CARE 서비스’도 지원된다.

현재 강의를 구매할 경우 ‘2020 NEW 봉투 모의고사’와 ‘JJJ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 실전 고득점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선착순 한정 이벤트와 5과목 교재 구매시 ‘이현아 쌩기초 영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재구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수강일로부터 2년간 학습할 수 있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