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응하여 각종 선행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에서 2020년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진행중인 ‘착한식당, 착한소비’ 기부캠페인을 오는 3월 12일 (목) 티몬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캠페인은 2020년부터 명륜진사갈비에서 할인판매 및 무료제공 등의 목적으로 발행하는 모든 쿠폰에 국내 모든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금을 책정하여, 고객이 해당 쿠폰을 사용시 지정된 후원금을 매달 아동옹호 대표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3월 12일에 진행되는 기부캠페인은 쿠폰 사용시 1장당 500원이 기부되는 쿠폰으로 타임커머스 티몬에서 00시부터 티몬블랙딜로 판매되며, 당일 오후 2시에는 티몬 TVON을 통해 생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TVON 방송에는 명륜진사갈비의 전속모델 가수 조현이 출현하여 해당 캠페인의 좋은 뜻을 알리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륜진사갈비 전속모델 조현이 직접 출연하는 만큼 유튜브에서 많은 사람들을 열광시킨 조현의 갈비 댄스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바이다.

숯불돼지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해당 쿠폰은 넉넉한 수량인 10만장이 판매될 예정이며, 유효기간도 기존 판매 쿠폰과 달리 93일로 여유있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쿠폰 사용으로 모아진 기부금 역시 대구/경북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전달이 될 예정이라 코로나19 여파로 고통 받는 아동들에게 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사측은 이번 기부쿠폰 캠페인과 더불어 해당 티몬블랙딜을 통해 쿠폰을 구매한 후 개인 SNS에 딜 공유와 함께 상품문의 게시판에 응원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인에게 명륜진사갈비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해당 당첨자발표는 3월 19일, 쿠폰 발송은 20일에 일괄 발송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착한식당 착한소비 캠페인을 통해 고객분들께 먹는 즐거움과 나누는 기쁨을 함께 드리고 있다” 며 “작은 사랑이 모여 주변의 관심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을 줄 수 있는 기부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명륜진사갈비의 기부캠페인은 올 초부터 시작되어 1월에는 약 2700만원의 기부금을 아동옹호 대표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지원하는데 사용하였으며, 지난 2월에는 약 4700만원의 기부금을 코로나19 위험지역의 취약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