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내외장재 케어 전문 브랜드 럭스서비스(최동화 대표)가 부족한 기술력과 정보력으로 인해 어려움 겪는 예비창업자들 위해서 전문 적인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도록 스팀세차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럭스서비스는 장비일체, 실습, 이론, 소모품관리 방법 등을 포함해 창업 컨설팅도 받을 수 있고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는 장점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스팀세차교육을 받으려는 교육생 뿐 아니라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많아지면서 가맹점이 점점 확장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럭스서비스 본사 최동화 대표는 “1:1 밀착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는 럭스서비스는 고객만족서비스를 통해서도 매출증대를 기대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온라인, 오프라인 홍보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수준 있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중점 두고 있고 프렌차이즈의 외양에 치중하는 것이 아닌 실력 있는 기술자를 양성하며 창업자들에게 이익률이 높아지게끔 아낌없이 기술 전수를 하고 있다”며 “이번 3월에는 럭스서비스 경기 화성향남점 오픈 예정 중에 있는데, 오픈이벤트로 우산100개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스팀세차창업 뒤에 본사에서 1:1밀착교육을 받을 수 있고, 이론, 실습 뿐 아니라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까지 받을 수 있고 부족한 기술에 대해서는 추가 비용 없이 지속적으로 연장교육을 실시한다는 점에서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럭스서비스에서 스팀세차교육을 통해 전수하는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라이트복원 등 다양한 시공을 선보이며 창업 시 본사에서 주관하는 1:1 교육프로그램과 정기적인 세미나에 참석하여 양질의 교육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럭스서비스는 대수 본사를 중심으로 전국에 10여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소비자만족대상수상기념으로 총 10개의 지점에 가맹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창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같은 시.군.구에서는 거리제한을 두고 창업 하도록 하여 불필요한 경쟁을 줄이도록 하고 있다.
 
그리고 경찰청과 업무협약에 따른 경찰청 및 가족 복지지원 강화 위해서 공무원증이나 재직증명서 지참하고 방문하면 서비스 이용요금 20%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전국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개인위생이 중요시 되는 시점으로 럭스서비스에서 기본세차 진행 시 실내 천연살균 서비스를 3월 7일부터 4월 30일 까지 무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처럼 럭스서비스는 주기적으로 색다른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진행하는 이벤트와 전국 지점들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