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선우 공식 인스타그램 제공

국내 NO.1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케이센트의 전속 인플루언서 김선우가 가수 루의 ‘그 날’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되어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김선우는 50만 팔로워를 보유한 탑급 인플루언서로 이번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서 첫 연기에 도전하였다.  

김선우는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가수 루(RUE)의 신곡인 ‘그 날’ 뮤직비디오에 캐스팅 되어 남자 주인공인 루와 함께 행복하고 설레는 한 때를 보내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하는 한편, 누구보다 사랑했지만 결국엔 이별을 맞이한 가슴 아프고 먹먹한 연인의 모습을 세밀하게 연기 했다.

 인플루언서 김선우는 쇼핑몰(지넴ZINEM) 운영 및 모델 활동을 통해 팔로워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사하고 있다. 작년 여름, 지상 복합 테마파크인 ‘원마운트’ 워터파크 온라인 광고 모델로 출연하여 브랜드 공식 유튜브 및 참여 모델 인스타그램 누적 조회 수 104만회를 달성하였고, 이 밖에도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바이오리 뮤즈 및 뷰티 브랜드 ‘DIKAN’ 과의 김선우 콜라보 글리터 제품 출시 등을 통해 매력을 발산해왔다. 

또한 SBS 모비딕 뷰티쇼 ‘바페르소나’에 출연하여 뷰티 잇템 및 본인만의 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하여 화제를 모았고, 지난 2019년 인플루언서경제산업협회 초대 협회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대표 인플루언서의 선한 영향력 행사에 모범이 되어주었다. 

김선우는 앞으로도 인플루언서로서의 다채로운 활동과 쇼핑몰 대표 역할을 병행할 예정이며, 유튜브 채널 개설 두 달만에 구독자 5만명을 바라보는 유투버까지 도전하는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자신의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케이센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속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활동을 위하여 아낌없는 지원 예정이며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한다”며 케이센트와 소속 인플루언서에 대한 깊은 관심을 부탁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