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30 02:22 (토)
위 호텔 제주, 제주 흑돼지와 고사리 프로모션 실시
위 호텔 제주, 제주 흑돼지와 고사리 프로모션 실시
  • 최효정 기자
  • 승인 2020.03.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한라산의 맑은 물과 햇살을 받으며 자란 제주 흑돼지와 제철 제주 고사리를 이용한 ‘제주 흑돼지와 고사리 프로모션’을 올데이 다이닝 ‘다채’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제주 흑돼지와 고사리 프로모션’은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맛 제주 흑돼지와 따스한 햇살과 바람이 좋은 청정 한라산에서 나는 통통하고 맛이 일품인 제주 고사리를 이용해 WE 호텔의 4명의 셰프가 각자의 이름을 걸고 메뉴를 선보인다.

고사리는 산에서 나는 소고기라 불리는데 특히 제주 고사리는 영양 많고 맛이 좋아 임금님께 진상하는 ‘궐채’라 불렸다. 고사리 예로부터 식용은 물론이고 약용으로도 사용했는데 구충제 대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살균효과가 뛰어나 몸의 염증을 완화시키고 발열 현상을 개선시켜 주고 암세포가 흡착하는 것을 막아 항암 효과를 볼 수 있다.

 

4명의 셰프가 선보이는 이번 봄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제철에 나는 신선한 청정 제주 현지의 재료를 활용해 제주도 그리고 WE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요리를 셰프 본인의 이름을 걸고 선보인다.

성민 셰프가 선보이는 메뉴는 ‘저온 조리한 흑돼지 목살과 고사리 로제 파스타’로 2만 5,000원이다. 재광 셰프가 선보이는 ‘간장에 조린 흑돼지 삼겹살과 고사리 볶음밥’은 2만 2,000원, 상민 셰프가 선보이는 ‘제주 흑돼지 등심 카츠와 고사리 소스’는 2만원이다. 그리고 원희 셰프가 선보이는 ‘제주 흑돼지와 고사리 육개장’은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