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케라피’와 국민구두약 브랜드 ‘말표산업’이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콜라보 제품인 말표종합선물세트는 △핸드크림 △립밤 △풋크림 △ 파우치 총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오프라인에서는 CU편의점을 통해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 제품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준비한 ‘리미티드에디션’인 만큼 2020년 3월 10일 CU편의점 독점으로 7,000세트만 만나볼 수 있다. 이에 CU와 닥터케라피 본사에 제품 판매 문의가 이어지며 전 직원이 응대 중이다.

관계자는 “소비자들 및 매장 점주들이 잇따른 재생산 출시 요구가 많으나 한정판매이다 보니 추가 재생산은 계획에 없다”며, “추가 재생산보다는 더 신박하고 재미있는 말표 2차 상품 기획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닥터케라피 측은 “말표종합선물세트는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정 패키지로 CU에서 독점으로 판매된다. 단 7,000개만 판매되는 소장아이템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적인 아이템 론칭을 예정하고 있다. 의류, 양말, 스냅백 등 다양한 상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다”고 전했다.

말표종합선물세트 품목인 핸드크림은 시어버터 함유량을 높여 보습이 뛰어나지만 끈적이지 않고 라이트하며, 4계절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립밤은 상큼한 체리블라썸 향으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풋크림은 샌들의 계절인 여름에 대비하여 거칠어진 발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말표만의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파우치는 명품파우치 같은 분위기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의 CU편의점과 ㈜부원산업의 닥터케라피 자체 판매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