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천연샴푸로 알려진 앙방이 지난 11일 쿠팡 골드박스에서 준비된 한정 수량 2000개가 오픈 되자마자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쿠팡 골드박스행사 품목은 지난해 11월 출시 한 6번째 향인 “잉글리쉬 프리지아 부케” 향으로 봄과 어울리는 프리지아 향과 우디향의 절묘한 조화로 은은하면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풍기는 향으로 출시 후 관심을 받고 있다.

10일 골드박스는 24시간동안 운영되는 행사였지만 몇 시간만에 준비물량이 모두 완판 되어 품절사태가 발생했다.

특히 천연샴푸 앙방은 면세점 헤어케어와 같은 향기좋은 유럽 조향기법으로 헤어케어 브랜드 중 스킨알러지테스트, 두피자극 테스트를 받아 민감한 두피를 가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앙방 샴푸 트리트먼트는 EWG 1등급 천연추출물로 개발된 단백질 헤어케어로,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의 화학성분을 모두 배제 하였으며 두피 최적의 ph 5.5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의 조절과 두피의 보습막을 유지시켜주어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도움을 준다.

앙방 관계자는 “준비수량이 조기 소진되어 아쉽게 생각하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라고 전했다.

앙방은 지난 3월 정식 출시 이후 헤어케어 부문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과 더불어 네이버 쇼핑 샴푸 관련 주요 인기 키워드인 미용실샴푸, 약산성샴푸, 향기좋은샴푸, 임산부샴푸, 단백질샴푸 5개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천연 단백질 샴푸에서는 스킨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자극테스트 등 안전성테스트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 향기좋은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